본문 바로가기

연희네 공지사항

Em을 나눠드리고 있습니다.

날씨가 참 많이 무덥네요..

이젠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이 되려나?? 싶은데..

내일은 또 태풍의 영향으로 비가 오신다는


요즘은 하여튼 날씨가 오락가락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발효시킨 EM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향이 향긋한 막걸리 냄새 비슷하게 나는걸 봐서는 발효가 아주 잘된거 같습니다.

시험삼아서 한컵 떠서 상태 확인을 해보았는데...

발효가 잘되었네요.....



EM의 효과는 저희 게시판을 참조하시면 사용방법등이 나와 있습니다.

악취가 나는 곳이나 세정이 필요한곳 등에 사용하시면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하실거 같네요






해서 사소한 것이기는 하지만 EM이 필요하신 분께 나눔을 해드리고자 합니다.

발효액이 필요하신 분께서는 담을 Pet병등을 지참하셔서 연희방주를 찾아주시면..

담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운날씨에 더위드시지 마시고... 건강하세요....